서비스 접수 안내
1:1 맞춤 케어와 신속하며 전문적인 서비스로
고객님의 만족을 약속드립니다.
고객님의 만족을 약속드립니다.
보증 기간 동안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하고
서비스 접수하기
서비스 접수하기
로그인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A/S를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
SNS 간편 로그인
비회원으로
서비스 접수하기
서비스 접수하기
주문정보를 통해 간편하게 접수 할 수 있습니다.
비회원 접수
다른 문의가 필요하신가요?
제품 관련 문의기타 문의안내사항
1. 보증 기간 및 비용 안내
• 구매 후 3개월 이내 발생한 문제는 무상 처리됩니다.
• 3개월을 초과한 경우, 서비스 진행 시 발생하는 처리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• 기본 보증 기간이 종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처리가 어렵습니다.
• 3개월을 초과한 경우, 서비스 진행 시 발생하는 처리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• 기본 보증 기간이 종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처리가 어렵습니다.
2. 보증 범위 예외
• 전자 제품이라 하더라도 부속품 및 파츠에 따라 보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• 파손, 분실, 오염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문제는 무상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• 파손, 분실, 오염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문제는 무상 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